클로버 역설:돌이킬 수 없는 유감

카드 모양은 클로버 시리즈 영화 「 cloverfield 」 (2008)의 혼란스런 예고편에서부터10 클로버필드 레인 (10 cloverfield lane, 2016)이 개봉하기 두 달 전에야 첫 예고편이 공개되었는데, 원래는 < 호라이즌 시리즈:"신의 입자를 찾다"(god particle)는 줄기와 출연진을 발표하여 클로버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으로서 덜 신비하게 만들었지만,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이 시리즈의 세 번째 편은"클로버필드 패러독스 (the cloverfield paradox, 2018)"로 이름이 바뀌었지만, 예상대로 올해 슈퍼볼 때 첫 티저 광고를 구입했습니다.넷플릭스 (netflix)를 통해 콘텐츠를 볼 수 있다는 것은, 기본적으로 독창적이고, 놀랄만한 행위입니다.

KeLuo 플 정신에 관 해서나는 일련의 매혹적인 곳 뿐 아니라 판타지 혹은 괴물인 침입 한 소재 가 오히려 차용 한 시리즈 영화 같은 세계관의 방식에 바이러스 식 마케팅 흥행 띄고 성공을 만들어 공간 창조 신인 감독에게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 공간을 제공하고 빌의 극본을 창작에 창작 팀 전체 방향을 모색 할 수 있도록장르 영화에 신선한 요소를 주입하다.과거를 돌아보면, < 클로버 파일 >의 감독인 맷 리브스는 < 혹성탈출 > 시리즈의 속편의 기회를 얻었으며, < 클로버 파일 >은 시청자들에게 유령 영화 이외에도 유사다큐멘터리의 형식을 사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었다.압꾸정 다시보기.< 콜로니 10 >은 신예 감독 댄 트래텐버그 (dan trachtenberg) 가 영화 전체를 컨트롤하는 능력을 보여준다. 단막극의 놀라운 힘을 재치 있게 활용하여 공상 과학이라는 포장하에 밀폐 공간 식의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를 다루는 느낌이다.

3 편에서는, 같은 크로퍼드 세계의 틀 안에서, 영화는 우리를 우주정거장에 두고, 위기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에너지를 더 얻으려는 크로퍼드 세계와 직접 연결한다.우리는"alien"(1979년)이나"life"(2017년)와 같은 우주적 공포를 느끼기 시작했다.이 영화 한 편에서는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괴물이 등장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을 때, 작가는 갑자기 이차원적 공간의 개념을 버리고 평행적인 시공간이 교차하는 재미를 선사한다.창작 개념 아래에서나는 감독에 평행 시공간 교차하는는 분위기는 매우 좋고 무기물 이든 유기물을 잘못이나 정신적 암시 할 수 있는 해이 (막 우주정거장에 팀 원들을 거울 같은 정신 분열증의 레퍼토리), 모두 이극 미스터리 차원에서 멋 진 늘었도다.

이 평행 공간의 개념에서라 여주인공 해밀턴 (고대 무병장수 바 타라 우 역) 선택은 도대체 살기에 그 비극을 이미 알고 있는 우주는 비극이 발생 하지 않은 낯 선을 선택 해서 미지의 우주, 영화의 뒷부분에서 냄새 가 나지 않고,이 러한 Xue Dingge 고양이 패러독스와 같은 에피소드게 항상 관객 일종의 생각에 빠 져이러 지도 저러 지도 못하고 필연적으로 존재하는 유감 스러 운 생각에 우주에 우주인을 세계에 서 있는 듯 한 정점을 관찰 실험 안의 고양이처럼 지구 가 우주인 행동이 세계 불가피적으로 일종의 역사에 불과 한 존재로 어느 일종의 역사는 모두, 직선적으로 전진의 역행 해서는 안 된다.

영화 마지막 흥미 로운 것은, 지구는 이미 일어 났던 기이 한 생물 침입 사건으로 우리는 어쩌면 해독 할 수 있는'버 클 로제 파일'안을 데려오 공격 사건, 그러나 버 클 로제의 패러독스'마지막 장면이 나타나는 구름의 몬 스 터를 벗어나 하늘을 돌파 할 수 있 다면나의 기억은 틀리지 않다.버 클 로제 파일'이렇게 큰 체형이 없 는지 그 한 마리 두만 달리면 그렇게 우주들이 취 한 행동이아 닌 원래 다시 지구에 어떤 파동과 변화, 심지어 「 움 버 클 로제 10호 」 속의 공간'이 어느 시공이 딴 괴물 공격은 확실히 그런 파생의,흥미진진하게 남은 수수께끼.이것이 바로 내가 클로버 시리즈를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이며, 항상 탐색할 만한 미답들이 있다.

물론 「 클로버의 역설 」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책망하는 부분이 있어나 자신도 사실 잘 보지 못한다. 나는 그가 받은 평가 점수가 왜 그런지 완전히 이해할 수 있다.우선, 작가는이 전체 사건을 처리하는 과정이 너무 담담하다. 전반부의 일련의 괴이한 사건들은 원인을 탐색할 때는 항상 가볍게 지나간다."평행 시공간"이라는 개념을 나타낼 때도 역시 캐릭터를 통해 몇 마디로 지나간다.여기서 나는"혜성이 온 그날 밤"(coherence, 2013) 이라는 영화를 언급해야 하는데,이 영화는 컨셉을 제시할 때 많은 부수적인 요소들과 매우 복잡한 행동과 사건들이 뒤엉키어 구성되어 있다.그리고 작가가 담고 싶은 의제가 너무 많아 모든 것을 말하고 싶다가 결국 모든 것을 제대로 말하지 못하게 된다.영화에서는 강대국들 간의 앙분을 불러들이기 위해 중국 독일 우주인을 불쑥 집어넣고 심지어 커플까지 만들었지만, 중국 독일 미국간의 의제는 우주인끼리 말다툼으로 변질돼 전혀 먹혀들지 않았다.

감독 말 이야 기의 리듬에도 큰 문제, 사실 그는 많은 장면을 담은 미스터리하는 그러 한 느낌이나 우주에서 고립 된 분위기, 심지어는 스릴러를 관객들의 민감 한 신경을 일 으 켰지만 결국 사람에 캐릭터에 농담을 한 것 뿐인 데나 두세하면 문제를 해결하는 리듬 속에서 전반 희석 해 버렸야는 비교 해야 감동도 비교적 으려 하지 않다장쯔이가 맡은 담이나 흑인 리더 키엘, 혼자 물건을 고쳐야 하는 장력을 발휘하지 못했다.제이슨은 엘리자베스 데비키 (elizabeth debicki)와 함께 연기했는데, 오히려이 배우의 좋은 연기력은 묻혀버렸다. 제이슨의 강한 자기 복원 능력은 더 말할 것도 없다.발산 해야나는 그 사람이 믿어야 했으나 결국의 숨결이 사람들은 믿을만 한 느낌이 전혀 없지 않나 생각하는 것은 완전히 극본을 쓰지는 않았다고 감독도 주지 않고 발휘 공간에 의하여 조성 된 처음부터 끝까지 그녀 가 걸 려 있는 믿을만 한 것이 못 된 다는 피 켓을들고 그러나 여러분들은 모두 그녀를 믿는다!

결론적으로 클로버의 패러독스는 한 번 볼 만한 이유가 있다. 당신이 가끔 공상 과학으로 시간을 때우든, 아니면 갑자기 공상 과학 영화로 시간을 때우든, 시각적인 만족을 꾀하든이 영화는 사실 어느 정도 볼 만한 것이 있다.크로퍼의 세계관에 관한 부분에서는, 원래 의문이 있었던 부분을 조금 설명할 수도 있을 것이다. 더 많은 의문이 생겼겠지만, 어쩌면이 영화는 한 조각의 퍼즐 조각일 수도 있다. (만약 기회가 주어진다면) 우리는 언젠가 전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이 영화의 결점에 대해서 나는 그다지 마음에 두지 않고 오히려 받아들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이 영화 때문에 클로버 시리즈 네 번째 작품에 대한 내 기대가 흔들렸을까?저는 제작진이 어떻게 그것을 제2차 세계 대전과 결합시킬 수 있는지 보고 싶었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hopping Cart